loading

필메이커 간단 무료 식전영상 셀프 제작 후기 만들기 팁(사진 필요 개수 / bgm / 재생시간 / 레트로 감성 / 어린 시절 / 템플릿 / 무료 쿠폰 / 재수정 / My Romance : 나의 로맨스)


결혼식 전 식전영상을 제작했어요

 

저희는 청첩장을 주문했던 바른손에서 쿠폰을 줘서 무료로 제작할 수 있었답니다.

 

많은 영상 중 나의 로맨스로 결정 하였습니다.

 

처음 도입부분은 레트로 감성이면서 중간 중간 분위기가 바뀌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어요.

 

필요한 사진 개수는 총 35장으로

 

웨딩사진 16장

연애사진 11장

신랑독사진 4장

신부독사진 4장

 

이였어요 .재생시간도 3분 12초로 식전영상으로 적당한 시간이였습니다.

 

음악은 Lukas Graham - Love Someone

 

쉽고 간단하게 사진만 미리 준비하면 무리 없이 금방 만들 수 있었습니다.

 

만들면서 느낀점은 영상에는 가로 사진 필요 한 부분이 많았는데

가로 사진이 평소에 잘 없다 보니 가로 사진이 모자라단 느낌이었어요 

 

마음에 드는 가로 사진 킵 해두시면 좋을 거 같아요!! 

 

 

 

그리고 만드시면서 최종 확인 꼭 하시고 완료하세요 ㅜ 

 

저희는 2번 정도 완료 후에 재수정을 하는 바람에 추가금이 좀 들었어요. 한 번에 8천원 정도로 기억합니다.

 

식전영상 완성!

 

 

결혼식 당일 식전영상이 틀어진 모습입니다.

결혼식 당일 식전영상

 

 

반응형